[‘퍼퓨’(PERFU), 유해화학 성분 무첨가 ‘섬유향수 9종’ 출시] 기사 NOTICE - PERFU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
퍼퓨가 전하는 소식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퍼퓨’(PERFU), 유해화학 성분 무첨가 ‘섬유향수 9종’ 출시] 기사
작성자 주식회사 나인템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13 10:52: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5

안녕하세요.

퍼퓨입니다.

퍼퓨가 유해화학 성분 무첨가한 섬유향수 9종 출시된 기사가 떴는데요,

퍼퓨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과 함께 좋은 소식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씁니다.

늘 노력하는 퍼퓨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미소짓는 하루, 향기로운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






주식회사 나인템즈 브랜드 ‘퍼퓨’(PERFU)가 섬유향수 9종을 출시했다고 7월 9일 밝혔다.

제주 사려니 숲길이 떠오르는 ‘퍼퓨’만의 시그니처 향인 '포레스트가든'과 시원하면서도 머스크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나만의 비누향 '퓨어솝'을 비롯해 일랑일랑, 블루밍플라워, 러블리피치, 스윗롤리타, 베이비마망, 그린허브, 섹시백 총 9종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퍼퓨’ 섬유향수는 KATRI를 통해 유해화학 성분 무첨가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KCL을 통해 3대 유해균으로 불리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99.9% 향균 인증 검사를 완료하였고,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을 통해 48시간의 지속력을 인정받은 것이 특징이다.

‘퍼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섬유는 물론이고 실내공간에서 탈취제 및 방향제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전문 특급 조향사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향료가 더해져 완벽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82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